본문 바로가기
연예

변진섭 전주 콘서트~ 모악당에서

by 한푼줍쇼 2021. 9. 3.
반응형

반응형

 

30년의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음악적 열정과 그 누구에도 뒤처지지

않는 발라드계의 레전드인 변진섭

드디어 전주에서 콘서트를 합니다.

 

 

한국 가요계에서 공식적으로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첫 번째 

가수이자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특유의 감성으로 사랑받아 온

변진섭... 노영심과 결혼했다는

설이 있는데 어디까지나 거짓

이었네요 ㅎㅎ

 

 

 

이번 콘서트에서는 주옥같은

명곡으로 우리들에게 다가올 것

같은데요. 

'너에게로 또다시'

'희망사항'

'숙녀에게'

'저 하늘을 날아서'

'네게 줄 수 있는 건 오직 사랑뿐'

시대를 뛰어넘는 명곡은 누구에게나

사랑을 받는 것 같습니다.

 

1988년 1집 ' 홀로 된다는 것'을 시작으로

2집 '너에게로 또다시' '숙녀에게'

'로라' '우리의 사랑이 필요한 거죠'

'희망사랑' 등 연달아 히트하며

가요계 최초로 밀리언셀러를

기록하였습니다. 그 당시

1,2집으로만 15억 정도 상당의

수입 올렸다고 합니다.

지금 로라 듣고 있는데 너무

좋네요 여러분도 추억을

떠올리며 한번 들어보세요.

 

 

 

집에서 걸어서 10-15분 거리네요 

어머니랑 손잡고 구경 가야겠네요 ㅎㅎ

이럴 때 효도를 해야지요 ^^

전주는 이런 기회가 흔치 않아서

한번 올려봤습니다. 항상 코로나

조심하시고 행복한 9월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