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언

인생의 명언.. 흔들릴 만큼 흔들렸다면......

by 한푼줍쇼 2021. 7. 27.
반응형

 

글귀가 참으로 멋지네요.

흔들렸으니, 이제 독해져라! 

사슬을 끊어보자

너무 가슴에 와닿네요.

우리 모두 독하게 살아요 ㅎㅎ

 

지금은 비록 힘들게

하루하루를 살지만,

한 가지 목표를 가지고, 

시련과 고통을 이겨 낼 수 있는

그런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합시다. ㅎㅎ

 

양파가 우리 인생하고

너무 똑같네요.

인생을 살면 살수록 눈물이

많다고 하잖아요.

멋진 속담이네요 ㅎㅎ 

 

등산을 할 때 천천히 가면 

예전에 못보던 멋진 곳을 

발견할 때가 종종 있더라고요

우리도 빨리빨리만 하지 말고,

가끔씩이라도 주위를 둘러보는

그런 여유를 갖고 생활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