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언

오랜만에 명언을 올려요 ^^

by 한푼줍쇼 2021. 8. 9.
반응형

 

오랜만에 찾다 보니 푸욜이

멋진 말을 했었네요.

최고의 수비수중 한 명이 없는데,

그립네요ㅎ

 

 

 

인생은 항상 쓴 것 같은데....

언젠가는 달콤함이 

올 날이 있겠죠^^

 

 

시작도 하기 전에 끝나면

억울할듯하네요 ㅎㅎ

우린 태어난 순간 시작한 거라

생각해요^^

 

 

 

 

금연은 해마다 하는 거 아닌가 ㅎ

오래가면 한달.. 짧게는 하루 ,,ㅡㅡ

다들 경험들 해보셨겠죠

안 좋다는 걸 알면서도 ,,, 

금연이 힘드네요 ㅎㅎ

끊도록 노력해 봅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