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언

좋은 글귀,말 힘내세요

by 한푼줍쇼 2021. 9. 2.
반응형
반응형

요즘 날씨 변화가 많은데요. 

건강에 조금 더 신경을

써야 할것 같습니다^^

오늘도 편안하게 읽을 수

있는 글귀들을 올렸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바쁘게 산다면 슬퍼할 겨를이 없고,

행복하게 산다면 불행할 겨를도 없다.

 

정말 바쁘면 슬퍼할 시간도 없는 것

같아요.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면

당연히 행복이 찾아오질 않을까요?

 

 

젊음은 한때이지만,

철없음은 영원할 수 있다.

 

젊음은 역시 한순간인 것 같네요

시간은 젊음을 오래 머무르질

못하게 하는 것 같아요 ㅡㅡ

나이를 먹어도 철이 없는 사람 많죠

저도 마찬가지네요 ㅎ

 

 

정녕 마지막인 것만 같은 순간에

새로운 희망이 움튼다.

삶이란 그런 것이다.

태양이 어김없이 솟듯, 참고 견디면

보상은 반드시 있다.

 

이 글귀는 좋네요. 

참고 견디면 언젠가는

우리에게도 큰 보상이

올 것입니다. 언제 올진

모르겠네요.... 조만간 오겠죠? ㅎ

 

 

생명은 생명을 낳는다.

에너지는 에너지를 창출한다.

사람이 부자가 되는 것은

자신을 소모시킴에 따라 일어난다.

 

자신의 능력을 통해 부자가

된다는 것은 요즘 시대에서

조금 힘든 것 같네요. 저는  

부자보다는 행복함을 선택

하고 싶네요. 여러분도 돈만

쫓지 마시고 잠깐 뒤돌아서서

주위를 둘러보시길 바라요^^

 

 

 

 

인생의 가장 큰 저주란 

목마름이 아니라 만족할 줄 모르는

메마름이다.

 

인생의 만족이란 없는 것 같네요

만족을 한다면 그 끝은 죽음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만족을 

위해서 끊임없이 노력하여

자신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게

목적인 듯합니다.

 

 

생각에 날개를 달수 있다면

모두 날려 보내고 

빈하늘처럼 두고 싶다.

 

가끔씩 모든 게 싫을 때가 있는데요

하늘을 보면서 명상을 하면

조금은 안정이 되는 것 같아요

여러분도 삶에 지쳐서 힘들 때면

하늘을 보면서 명상에 잠겨보세요.

반응형

댓글